Skip to main content

옵션 위험 관리 전략


위험 관리 & amp; 자금 관리.
거래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자본 및 위험 노출을 정확하게 관리해야합니다. 어떤 형태의 투자로도 위험은 피할 수 없지만 위험에 노출되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핵심은 위험 자금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입니다. 항상 위험 수준에 대해 편안하고 지속 불가능한 손실에 노출되지 않도록하십시오.
돈을 관리 할 때도 같은 개념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있는 자본을 사용하여 거래해야합니다. 너 자신을 과장하지 말라. 효과적인 위험 및 자금 관리는 성공적인 옵션 거래에 절대적으로 중요하므로 이해해야 할 주제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우리는 위험 노출 관리 및 예산 관리에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하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 봅니다.
거래 계획 사용 옵션 스프레드로 위험 관리 다각화를 통한 위험 관리 옵션 주문을 이용한 위험 관리 자금 관리 & amp; 위치 크기 조정.
거래 계획 사용.
거래 활동을위한 지침과 매개 변수를 제공하는 상세한 거래 계획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계획의 실제적인 용도 중 하나는 돈과 위험 노출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주는 것입니다. 귀하가 계획하고있는 위험의 수준과 귀하가 사용해야하는 자본의 양에 대한 세부 사항을 포함시켜야합니다.
귀하의 계획을 따르고 귀하가 옵션 거래를 위해 특별히 할당 한 돈만 사용함으로써 투자자와 거래자가 만드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 인 피하기 돈을 사용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돈을 잃을 여유가 있거나 다른 목적으로 따로 두어야하는 돈으로 거래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거래에서 합리적 결정을 내릴 확률이 훨씬 적습니다. 옵션 거래와 관련된 감정을 완전히 없애기는 어렵지만 실제로하고있는 일과 그 이유에 가능한 한 집중해야합니다.
감정이 이어지면 잠재적으로 초점을 잃기 시작하고 비합리적으로 행동해야합니다. 그것은 가능하게 당신이 예전처럼 악화 된 이전 거래에서 손실을 쫓아 낼 수 있거나, 보통 wouldn†™ t가 만드는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당신의 투자 자본을 사용하는 것에 충실한다면 당신은 감정을 통제 할 수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가져야합니다.
마찬가지로, 계획에서 윤곽을 그리는 위험 수준을 실제로 고수해야합니다. 위험도가 낮은 거래를 선호하는 경우 높은 수준의 위험에 노출되기 시작해야하는 이유는 없습니다. 당신이 약간의 손실을 만들었으므로 그것을 시도하거나 고치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낮은 위험 거래를 잘 수행하고 더 빠른 속도로 이익을 증가시키기를 원하기 때문에 아마도 이것을하는 것이 유혹스러운 것 같습니다.
그러나, 위험도가 낮은 거래를 계획했다면, 분명히 이유 때문에 그렇게했고, 위에서 언급 한 것과 같은 감정적 인 이유 때문에 안락한 곳에서 벗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위험을 관리하기 어렵거나 특정 거래와 관련된 위험을 계산하는 방법을 알기가 어려울 경우 다음 기사가 유용합니다. "Understanding Risk Graphs & amp; 보상 비율에 대한 위험. 아래에서는 거래 옵션 거래시 위험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기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옵션 스프레드로 위험 관리.
옵션 스프레드는 옵션 거래에서 중요하고 강력한 도구입니다. 옵션 분산은 기본적으로 동일한 기본 보안을 기반으로하는 옵션 계약에서 둘 이상의 포지션을 결합하여 전체 거래 포지션을 효과적으로 생성 할 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주식에 대한 통화 통화로 구입 한 다음 동일한 주식에 대해 통화료를보다 저렴하게 썼다면, 황소 통화 스프레드로 알려진 스프레드를 생성했을 것입니다. 통화를 사는 것은 기본 주식이 가치가 올라간다면 당신이 얻는 것을 의미하지만 주식 가격이 오르지 않으면 그 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어 버릴 것입니다. 같은 주식에 전화를하면 초기 비용 중 일부를 통제 할 수있어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모든 옵션 거래 전략에는 스프레드 사용이 포함되며 이러한 스프레드는 위험을 관리하는 데 매우 유용한 방법입니다. 위의 황소 콜 스프레드 예제와 같이 위치 입력의 초기 비용을 줄이고 잃을 돈을 최소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잠재적으로 수익을 줄일 수는 있지만 전반적인 위험은 줄어 듭니다.
스프레드는 짧은 위치에 들어갈 때 발생하는 위험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돈으로 주식을 썼다면 옵션을 쓰는 것에 대한 선불금을 받게되지만 주식이 가치가 하락하면 잠재적 인 손실에 노출 될 것입니다. 돈을 싼 물건을 샀다면 선불금을 조금 써야하지만 주식이 줄어들면 잠재적 인 손실을 감수해야합니다. 이 유형의 확산은 황소 퍼트 스프레드라고합니다.
이 두 예에서 알 수 있듯이 가격이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인다면 여전히 얻을 수있는 위치로 입장 할 수 있지만 가격이 자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경우 발생할 수있는 손실을 엄격하게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스프레드가 옵션 거래자들에 의해 널리 사용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위험 관리를위한 훌륭한 장치입니다.
거의 모든 시장 조건을 활용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광범위한 스프레드가 있습니다. 옵션 거래 전략에 관한 섹션에서 모든 옵션 스프레드 목록과 그 사용 방법 및시기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옵션 거래를 계획 할 때이 섹션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다양 화를 통한 위험 관리.
다각화는 구매 및 보유 전략을 사용하여 주식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투자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위험 관리 기법입니다. 이러한 투자자들의 다변화의 기본 원칙은 특정 회사 나 부문에 너무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보다는 다른 회사와 부문에 투자를 분산하는 것이 균형있는 포트폴리오를 창출한다는 것입니다.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는 일반적으로 하나의 특정 유형의 투자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보다 일반적으로 위험에 덜 노출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선택권에 관해서, 다변화는 아주 동일한 방법으로 중요하지 않다; 그러나 그것의 용도가 아직도 있고 당신은 실제로 다양한 방법으로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 원리는 크게 동일하게 남아 있더라도, 당신 don†™ t는 투자의 1 개의 특정한 모양에 투입된 너의 자본의 너무 많이를 원한다, 다양 화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선택권 무역에서 사용된다.
다양한 전략의 선택, 기본 유가 증권의 범위에 기초한 거래 옵션 및 다양한 유형의 옵션 거래를 통해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다변화를 사용한다는 아이디어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익을 내고 모든 거래가 성공할 수있는 특정 결과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옵션 주문을 사용하여 위험 관리.
위험을 관리하는 비교적 간단한 방법은 배치 할 수있는 다양한 주문 범위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직책을 열고 닫는 데 사용하는 네 가지 주요 주문 유형 외에도 추가로 주문할 수있는 주문이 많이 있으며 그 중 많은 주문이 위험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형적인 시장 주문은 집행시 가장 좋은 가격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구매 및 판매 옵션이지만 휘발성 시장에서는 주문이 원하는 가격보다 높거나 낮은 가격으로 채워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이 채워질 수있는 최소 및 최대 가격을 설정할 수있는 제한 주문을 사용하면 덜 유리한 가격으로 구매 또는 판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이익을 잠 그거나 성공하지 못한 거래에서 손실을 줄이거 나 할지라도 직책을 자동 종료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주문도 있습니다. 한도 정지 명령, 시장 중단 명령 또는 후행 중지 명령과 같은 명령을 사용하면 어떤 위치에서 벗어날 지 쉽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너무 오랫동안 포지션을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놓치거나, 나쁜 포지션을 충분히 빨리 닫지 않아 커다란 손실을 입는 시나리오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옵션 주문을 적절하게 사용함으로써 당신이하는 모든 거래에 대해 노출되는 위험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자금 관리 및 포지션 사이징.
귀하의 돈을 관리하는 것은 위험을 관리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둘 다 똑같이 중요합니다. 결국 궁극적으로 사용할 금액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자본 예산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모든 것을 잃어 버리고 더 이상 거래를 할 수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돈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치 결정이라고하는 간단한 개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포지션 사이징은 기본적으로 특정 위치에 진입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자본을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포지션 사이징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전체 투자 자본 대비 일정 비율로 각 개별 거래에 얼마만큼 투자해야하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여러 측면에서 포지션 사이징은 다양 화의 한 형태입니다. 특정 거래에서 자본의 일부만 사용함으로써 특정 결과에 너무 의존하지 않게됩니다. 가장 성공적인 거래자조차도 때때로 좋지 않은 거래를 할 것입니다. 열쇠는 나쁜 그들 don†™ t가 당신을 너무 나쁘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기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한 투자에서 투자 자본의 50 %를 묶어 돈을 잃어버린다면, 사용 가능한 자금의 상당 부분을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당신이 무역 당 자본의 단지 5 %에서 10 %를 사용하는 경향이있는 경우에, 약간 연속적인 잃는 무역 shouldn†™ t는 당신을 닦아 낸다조차.
장기적으로 거래 계획이 성공적 일 것이라는 확신이 들면 나쁜시기를 거치고 상황을 바꿀 수있는 충분한 자본을 확보 할 수 있어야합니다. 포지션 사이징은 당신이 정확하게 그것을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옵션 위험 관리 전략
적절한 위험 관리 계획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너무 낡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위험 관리는 옵션 거래 성공에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시장에서 번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거래 위험 관리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CME와 CBOE의 조사에 따르면 강력한 리스크 관리 계획을 통해 옵션 거래가 포트폴리오 성장에있어 어느 때보 다 강력해질 수 있음을 강력하게 인정합니다. 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데있어 가장 큰로드 블록을 제거하기 때문에 - 당신.
여기에는 위험 관리를 잘하는 데 도움이되는 14 가지 간단한 자습서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손실과 나쁜 투자에 너무 익숙합니다. 그러나 과거와 같은 방식으로 거래를 계속한다면 뭔가를 바꾸지 않으면 더 나은 결과를 볼 수 없습니다.
수익성있는 거래는 밤새도록 마법처럼 나타납니다. 필요한 것은 건전한 리스크 관리 전략입니다. 하나는 거래 할당, 손실 중지 및 헤지에 초점을 맞추는 전략입니다.
옵션 거래는 리스크를 줄이는 능력 때문에 포트폴리오를 성장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 가장 잘 아는 투자자들이 당일 치기 거래 및 페니 주식 전략을 버리는 이유입니다.

리스크 관리 전략 - I.
옵션 거래의 가장 크고 중요한 장점 중 하나는 위험 관리이므로이 주제에 대해 잠시 의논하겠습니다.
옵션 전략의 적절한 적용은 기존 주식이나 인덱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완벽한 보안을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의 기사에서는 기존 주식 포지션을 어떻게 보장하는지 검토 할 것입니다. AAPL (애플).
하나의 옵션 계약은 100 개의 주식을 통제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옵션으로 재고 포지션 보장.
당신이 1000 AAPL 주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상승하기를 원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 대해 일정 수준의 보험을 원합니다. 알다시피, 중지 명령은 적절한 보호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다른 해결책을 찾는다. 정지 명령을 사용하는 "위험 관리"의 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시장 중단 명령을 적용하는 경우, 해당 거래가 어디에서 실행되는지 미리 알지 못합니다.
- 한도 주문을 적용하면 시장에서 건너 뛸 수 있으며 실행되지 않습니다.
- 정류장이 잘못 지정된 경우 반대 방향으로 1 일 정정하면 위치가 닫히고 시장이 올라가지만 거기에 머물지 않습니다. 확실히 익숙한 느낌 :)
위의 예에서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봅시다. 1000 AAPL 주식의 위험 그래프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게 뭐가 문제 야? 무엇보다 무한한 위험이 있습니다. 즉, "모든 수준"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10 가지 풋 옵션을 구매하여 1000 개의 AAPL 주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30 일 동안 계획을 세울 때 가장 가까운 성숙도 (JUL 2009)를 구매하지는 않습니다. 18 일 남았으므로 2009 년 8 월 이후에 만기를 선택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풋을 사나요? 현재 AAPL의 가격은 141.97입니다. 귀하의 최대 허용 손실 수준이 140이라고 가정하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구입하고자하는 것을 2009 AUG 140 Put이라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 $ 3.21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옵션이 100 개의 주식을 통제하기 때문에 그러한 옵션의 가격은 321 달러입니다. AAPL 주식 1000 주를 소유하고 있으므로 10 가지 옵션을 구매해야합니다.
따라서 보험 비용은 10x321, 즉 3,210 달러입니다. 처음에는 높은 것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계산하면 투자 금액의 2 %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총 자본금의 2 %를 보험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으로 무엇을 달성 했습니까? 다음과 같은 위험도 그래프가이를 보여줍니다.
AAPL의 가격이 성숙 될 때까지 언제든지 140 이하로 떨어지면 (140 일), 140 달러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판매 할 권리를 구입 했으므로 Put입니다. Put의 유효 기간 내에 있습니다. AAPL의 시장 가격 중 140 점을 팔 수 있습니다. 이는 AAPL이 갑자기 100 점으로 떨어지면 140 점으로 계속 팔 수 있기 때문에 원래 위치의 40 %를 잃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옵션 시장의 거대한 이점!
다음으로, 그 동안 당신이 상승하기 위해 나쁜 결정을한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가격은 단기간에 떨어질 것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이 경우, 당신은 1000 AAPL 주식을 팔지 만, 뺄 동안 평가 될 것이기 때문에 Put을 유지하십시오. 따라서 증가로 인해 돈을 벌 수는 없지만, 원래 구입 한 보험에서 갚을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의 이점 요약 :
돈을 벌 수 있기 전에 정류장이 귀하의 직위를 닫는 경우 : 종이가 얼마나 오랫동안 방치 되더라도 일정한 가격 수준으로 보험에 들게됩니다. 가격이 오르지 않으면 주식을 매각 할 수 있으며, 가을에는 풋 옵션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옵션 시장의 위험 관리 전략은 독특합니다. 특히 오늘날의 시장 상황에서 이러한 지식이 부족한 경우 자본 보호는 기껏해야 무의미합니다. 누군가가 그의 주식 시장 경력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고 장기적으로 거래하기를 원한다면, 학습 옵션은 "옵션"이 아니라 반드시 필요합니다!
-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기존 주식 포지션을 보험에 가입 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 전략.
다음 논리적 인 단계는 파악한 각 위험을 처리하기위한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므로 위험을 지속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 정확히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우리는 위험 관리 계획이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비즈니스를 위해 위험 요소 관리 계획을 수립 하는지를 먼저 살펴볼 것입니다. 그런 다음 각 개별 위험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옵션과 사용할 전략을 결정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비즈니스의 위험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계획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견고한 위험 관리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비즈니스를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항상 불이행, "불황", 또는 "예기치 않은 상황"을 비난합니다. 위험 관리는 이러한 불리한 사건을 가능한 한 많이 대비하여 경쟁자를 추락시키는 폭풍을 극복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재난은 여전히 ​​최선의 계획을 망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 관리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면 확실하게 장기적인 성공 가능성을 높일 것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1. 계획을 세우십시오.
모든 사업에는 확실한 위험 관리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여기에 하나의 안내서가 있습니다.
형식은 회사의 요구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규모가 큰 복잡한 비즈니스에 대한 위험 관리 계획은 수백 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소기업은 주요 항목에 초점을 둔 작은 스프레드 시트 만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 관리 계획에 포함 할 몇 가지 필수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개별 위험 요소의 목록 가능성 및 영향에 따라 각 위험 요소의 등급을 결정합니다.
차례 차례로 각각을 살펴 봅시다. 지금까지 시리즈 연재를 해왔다면 마지막 튜토리얼에서 처음 두 아이템을 이미 다루었 다. 그래서 우리는 이미 우리의 계획에 좋은 시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시간에 작성한 샘플 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계획에는 물론 더 많은 항목이 있지만이 예는 최소한 형식을 보여줍니다. 각 점수의 의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른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따라서 위험 관리 계획을 완료하려면 테이블에 두 개의 열만 추가하면됩니다.
첫 번째 새 열은 현재 컨트롤에 대한 평가입니다. 파악한 위험 요소 각각에 대해 현재 해당 위험 요소를 제어하기 위해 무엇을하고 있으며 얼마나 효과적입니까?
예를 들어 표의 첫 번째 항목을 살펴 보겠습니다. "주요 고객 인 XYZ Corp이 인보이스를 늦게 지불하고 있습니다."어쩌면 인보이스가 만기일에 가까워지면 자동 알림을 보내어 위험을 제어하고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직원 중 한 명이 개인적으로 전화 통화 및 전화 상담을 담당해야합니다. 위험 관리 계획의 기존 통제 목록에이를 나열합니다.
그래서 다음 단계는 그러한 행동의 효과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지금 일하는 것이 얼마나 잘되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고객이 거의 항상 시간에 대해 지불하면 귀하의 통제가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XYZ 사가 금년에 이미 2 ~ 3 번 지불을 늦 췄다면 통제가 부적절합니다. 여기에서도 간단한 5 점 척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계획의 마지막 요소는 위험을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취할 조치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 사건의 발생 가능성을 줄이거 나 일어날 때 그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 마지막 항목은 좀 더 복잡하기 때문에이 튜토리얼의 다음 섹션에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볼 것이다.
2. 각 위험을 다루는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따라서 시리즈의이 시점에서 우리는 비즈니스의 모든 주요 위험을 확인하고 가능성 및 영향을 기준으로 우선 순위를 매기고 현재 컨트롤의 효율성을 평가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각 위험에 대해해야 할 일을 결정하여 가장 잘 관리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리스크 관리의 세계에서 네 가지 주요 전략이 있습니다.
각 전략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결국 네 가지를 모두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때로는 위험을 피할 필요가있을 수도 있고, 다른 경우에는 그것을 축소하거나, 이전하거나, 단순히 받아 들일 수도 있습니다. 이 용어가 의미하는 바를 살펴보고 각자의 비즈니스 위험에 대해 올바른 분류를 결정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위험을 피하십시오.
때로는 위험이 너무 커서 예를 들어 활동을 완전히 피하거나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사용하여 간단히 제거하려는 위험이 있습니다. 특정 유형의 거래가 매우 위험한 경우 잠재적 보상에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고이를 포기하십시오.
이 전략의 장점은 위험을 다루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잠재적 인 문제를 유발하는 활동을 중지함으로써 손실을 입을 가능성을 제거합니다. 그러나 단점은 또한 당신도 어떤 혜택을 잃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험한 활동은 수익성이 높거나 회사에 다른 이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전략은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른 전략을 시도했을 때 위험 수준이 너무 높다는 것을 알았을 때입니다.
위험을 줄입니다.
활동을 완전히 포기하고 싶지 않은 경우 일반적인 접근 방법은 관련된 위험을 줄이는 것입니다. 부정적인 결과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발생했을 때 그 영향을 최소화하십시오.
우리의 이전 사례 인 "주요 고객 인 XYZ Corp는 청구서를 늦게 내야합니다"라고 말하면 예를 들어 고객이 제 시간에 청구서를 지불 할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조기 지불에 대한 10 % 할인 및 연체료에 대한 벌금. 후반 지불 고객과의 거래는 까다로울 수 있으며 현금 흐름 관리에 대한 자습서에서보다 자세히 설명했지만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같은 예에서 우리는 단기 신용 시설에 대한 접근을 조정함으로써 그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고객이 늦게 지불하더라도 돈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인수 분해 및 신용 한도와 같은 단기 차용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 자금 조달을위한 자금 차용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전략 일 수 있으며 다양한 위험 요소에 적절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활동을 계속할 수는 있지만, 덜 위험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잘 해낸다면, 당신은 두 세계 모두에서 최고입니다. 그러나 위험은 통제가 효과적이지 않으며, 결국 당신이 두려워하는 손실을 겪게됩니다.
위험을 이전합니다.
우리는 모두 일상 생활에서 보험이라는 개념에 익숙하며 비즈니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보험 계약은 기본적으로 하나의 당사자로부터 다른 당사자로 위험을 이전하는 것으로, 대가로 지불합니다.
예를 들어 집을 소유하고있을 때 화재, 도난 및 기타 피해로 인한 큰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주택 보험을 구입하고 그 위험을 보험 회사에 양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 잘못되면 보험 회사가 손실을 짊어지고 보험금을 지불합니다.
귀하가 사업체를 소유하고있을 때 많은 위험을 보험 회사에 이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과 차량을 보장 할 수 있으며, 소송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책임 보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다음 자습서에서 보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것이지만, 합리적인 정책을 찾을 수 있다면 큰 영향을 줄 수있는 위험을 다루는 좋은 방법입니다.
위험을 수락하십시오.
지금까지 살펴본 바와 같이 리스크 관리는 가격이 책정됩니다. 위험을 피하는 것은 회사의 활동을 제한하고 잠재적 이익을 놓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험을 줄이려면 값 비싼 새 시스템이나 성가신 프로세스와 컨트롤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험을 이전하는 데 비용이 (예 : 보험료) 있습니다.
따라서 사소한 위험이있는 경우이를 받아들이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값 비싼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제품군에 투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영향 및 가능성에 대해 낮은 점수를 얻은 위험에 대해서는 간단하고 저렴한 솔루션을 찾아보고 찾을 수없는 경우 평상시와 마찬가지로 위험을 수용하고 비즈니스를 지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험을 수용하는 이점은 매우 명확합니다. 비용이 들지 않고보다 심각한 위험에 집중할 수있는 자원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단점도 꽤 분명합니다. 즉, 통제 장치가 없습니다. 영향과 가능성이 사소한 경우 괜찮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 일들을 올바르게 평가했는지, 그래서 당신이 불쾌한 놀라움을 가지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조치를 취하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새로운 위험을 식별하고 다루기 위해서 그들이 일하고 있는지 점검하고 정기적으로 사업을 모니터해야합니다.
출발점은 당신이 한 계획입니다. 이제 비즈니스의 모든 위험 요소 목록, 위험 가능성 및 영향 평가, 현재 통제 평가 및 해당 위험 요소를 처리하기위한 실행 계획을 작성해야합니다. 다음은 위험 관리 계획을 클릭하고 페이지 하단의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모든 정보를 함께 표시하는 방법의 예입니다.
이와 같은 문서의 위험성은 처음에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만 나중에 다시 돌아가서 업데이트하지 않아야한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위험 관리 계획은 새로운 상황, 새로운 위험 및 귀하의 행동의 효과를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참조되고 업데이트되는 살아있는 문서 여야합니다.
우선, 당신이 정의하는 각각의 행동은 완료를위한 목표 날짜와 그것에 대해 주로 책임이있는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늦은 지불 고객의 경우 영업 사원 인 티나 (Tina)가 XYZ Corp. 과의 지불 조건을 재협상하여시기 적절한 지불을위한 인센티브를 작성하고 3 월 1 일까지 완료하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Tina가이 작업을 마치면 "작업"열에서 "현재 제어"열로 옮깁니다. 다음 달 동안 새로운 지불 조건이 위험을 감소시키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 평가할 것입니다. 여전히 효과적이지 않은 경우 단기 연금 옵션을 통해 연체료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두 옵션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시도하고 고객이 여전히 늦게 지불 한 경우 고객의 비즈니스가 정말로 중요한 경우 위험을 수락하거나 위험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 핵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
상황은 위험이 변화하고 그들에 대한 당신의 반응이 그들 자신의 효과를 가지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끊임없이 진화 할 것입니다. 당신이 제자리에 두는 통제의 일부는 늦게 지불하는 고객의 가능성을 줄여서 다루는 것이 덜 중요합니다. 또는 XYZ Corp. 이 귀하의 수익 중 더 적은 부분을 차지하는 많은 다른 고객을 영입 할 수 있으므로 연체료의 영향은 더 적습니다. 이 모든 것을 설명해야합니다.
위험 관리 계획을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 할 것인가에 대해 어렵고 빠른 규칙이 없습니다. 대기업은 풀 타임 리스크 관리를 전담하는 부서를 운영하는 반면, 소규모 회사는 자신이 할 수있는 리소스를 제한해야합니다. 핵심은 월별, 분기 별 또는 연례 적으로 계획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겠다는 약속을하는 것입니다.
최선의 방법 중 하나는 변경 사항이 발생할 때마다 지속적으로 개별 항목을 약간 변경 한 다음 덜 빈번하지만 일정한 일정으로 문서를보다 포괄적으로 검토하는 것입니다. 포괄적 인 검토에는이 시리즈 초반부에서 다루었던 단계로 돌아가서 비즈니스가 따르는 모든 위험에 대해 브레인 스토밍하고 목록에 새 항목을 추가하고 중요도별로 순위를 매기는 작업을 포함합니다. 그런 다음 변경 사항을 지적하면서 기존 위험을 동일하게 처리하십시오.
다음 단계.
이 자습서와 시리즈 초반부에 설명 된 모든 단계를 수행하면 자신의 방식으로 발생할 수있는 많은 함정에서 비즈니스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귀하의 비즈니스가 직면 한 모든 위험을 요약 한 포괄적 인 위험 관리 계획을 세우고, 발생할 가능성과 심각성에 따라 순위를 정합니다.
현재 시행중인 통제의 효과를 평가하고 위험을 회피, 축소, 이전 또는 수락하기위한 실천 계획을 제시했습니다.
귀하의 행동 계획은 명확한 일정표와 그것을 시행하는 책임자가 있으며, 귀하는 행동의 성공을 모니터하고 필요에 따라 계획을 업데이트하겠다는 약속을했습니다.
치하! 당신은 다른 많은 사업주보다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정말 예견 할 수없는 사건이 여전히 생겨나 고 어려움을 겪을 수는 있지만 가능한 위험을 미리 계획하고 가능한 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 시리즈의 마지막 자습서에서는 위험을 이전하는 옵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꽤 많은 종류의 사업 보험이 있으며, 귀하의 개인 생활에서 익숙하지 않은 범주와는 다릅니다. 따라서 비즈니스가 필요로하는 주요 유형의 보험을 살펴보십시오.
Envato Tuts + 자습서는 커뮤니티 회원이 다른 언어로 번역하므로 개입도 가능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Ninjatrader 외환 데모

NinjaTrader. FXCM에서 NinjaTrader를 사용하십시오. NinjaTrader 사용자는 FXCM의 글로벌 은행, 금융 기관, 프라임 브로커 및 기타 마켓 메이커를 포함한 외환 유동성 공급자의 대규모 네트워크에서 경쟁력있는 가격 및 품질 실행을받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무료 NinjaTrader Practice 계정. NinjaTrader를 방문하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무료로 제공되는 & 50,000 Practice 계정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전략 작성기. 전략 마법사를 사용하면 사용자 지정 프로그래밍 언어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자신 만의 자동화 된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분석기. 시장 분석기는 현재 시장 상황 및 거래 기회에 대한 스냅 샷을 제공하는 견고한 실시간 견적서입니다. 시장 재생. Market Replay 기능을 사용하면 시간이 지나면 주말에 온라인으로 레벨 1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위험 경고 : 당사의 서비스에는 증거금으로 거래되고 예치 된 금액을 초과하는 손실 위험을 가진 제품이 포함됩니다. 제품이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FXCM에 대해서. 인기있는 플랫폼. 소프트웨어 시작. 추가 자료. 고객 서비스. FXCM 정책. 고위험 투자 고지 : 마진에 대한 외환 / CFD 거래는 높은 위험도를 지니 며 예금을 초과하여 손실을 견딜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가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소매 및 전문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현지 법률 및 규정에 의해 부과 된 특정 제한 사항으로 인해 독일 거주 고객은 기탁 된 자금을 완전히 상실 할 수는 있지만 기탁 된 기금을 초과하는 후속 지급 의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시장과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알고 충분히 이해하십시오. FXCM 그룹 (집합 적으로 "FXCM 그룹") 내의 모든 EU 지점

거래 시스템 forex 다운로드

무료 forex 다운로드를 요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세부 정보는 엄격하게 보호되고 안전하며 절대 판매되거나 공유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만큼 스팸을 싫어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합니다! 최고 Forex 무역 소프트웨어.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무료로 모든 Quality Metatrader 4/5 지표, EA, 트레이딩 전략 및 Forex 시스템을 다운로드하십시오! Copyright 2017 by FXTSP. Bollinger Band Bounce 거래 전략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수익성있는 출자와 출입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격 변동성과 시장 변동성을 결합합니다. 저 위험으로 거래 당 최대 100 Pips는 진입, 중단 손실 및 이익 규칙을 포함하며이 전략을 배우고 10 분 만에 거래합니다. 스텔스 외환 거래 시스템. Stealth Forex는 일중 스캘핑에 사용할 수있는 외환 전략이며 장기간의 거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Stealth Forex는 5 가지 주요 지표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통화 쌍에 더 적합합니다. 스텔스 외환 거래 시스템의 특징. 전략 유형 : 스캘핑 플랫폼 : Metatrader4 통화 쌍 : 권장, 주요 거래 시간 : 유럽 세션 기간 : M5 이상 권장 브로커 : Alpari. Stealth Forex가 시장에 진입하는 규칙. 스텔스가 매수인을 매수하고 스텔스 LCD가 녹색으로 바뀌면 엔트리를 사십시오. 동시에 표시기 스텔스 하이브리드의 히스토그램은 너무 초록색이며 레벨 0 이상입니다. 스텔스 하이브리드 라인 표시기가 위로 향하게됩니다. 빨간색으로 색이 바뀌는 동안 종료하십시오. 지시등 중 하나 이상을 구입하십시오. 항목을 판매 할 때, 스텔스 표시가 판매되고 스텔스 LCD가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동시에 표시기 스텔스 하이브리드의 히스토그램 또한 빨간색과 0 이하입니다. 스텔스 하이브리드 선 표시기가 아래쪽을 가리 킵니다. Stealth가 판매하거나 Stealth LCD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