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빅토리아 2 거래 시스템


무역.
이 기사는 현재 버전의 게임에서 정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빅토리아 II의 무역은 인공 지능에 의해 수행되며 지역 시장과 세계 시장에서 교환되는 생산 된 상품의 양으로 정의 될 수 있습니다. RGO가 생산하고 공장과 장인이 제조 한 물품은 처음에는 국가 시장에서 소비됩니다. 즉, POP를 지불 할 수있는 POP와이 자재를 고 부가가치 제품으로 변형시키는 공장에서 소비합니다.
국가가 위대한 권력이거나 위대한 힘의 영향권에서 비 강맹국 인 경우,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지 않은 잔여 물량은 다른 국가의 시장에도 판매된다. sphere (때때로 spherelings이라고도 함). 마지막으로 이러한 "내부"시장에서 판매되지 않은 수량은 세계 시장에 버려집니다.
세계 시장은 수요가있는 상품의 양만 구매합니다. "생산량의 90 % 만 구입할 수 있다면 90 % 만 구입하고 남은 10 %는 시스템에 손실되며 모든 생산자는 얻을 수있는 돈의 90 % 만받습니다. 수요가 더 크다면 생산자가 덜 효율적으로 시장을 나쁘게 만들 것입니다. [] 시장이 자체적으로 물건을 사지 않는다면, 단순히 상품의 정보 교환소 역할을 할 것입니다. [1] .
POP, 공장 또는 정부가 필요로 할 때마다, 먼저 해당 국가의 내부 시장에서 그 요구를 충족 시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내부 시장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킬 길이 없다면 그들은 대신 세계 시장에서 구매하려고 할 것입니다. 세계 시장에 대한 접근은 각 국가의 전체 순위에 의해 규제되기 때문에 가장 높은 순위의 국가가 먼저 구매 한 다음 두 번째로 높은 순으로 구매합니다. 아이템의 수요가 많은 경우 순위가 낮은 국가는 자신의 차례가 올 때 구매할 물건이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 : 클리퍼 호송과 함께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군을 지 으리라.).
어떤 국가가 다른 나라의 영향권의 일부인 경우, 내부 시장은 주 국가 및 해당 영향권의 다른 모든 구성원과 합쳐져 더 크고 다양한 다국적 내부 시장을 만듭니다. 이 경우 관세는 동일한 영향권 내에있는 국가 간 거래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3]. 그러므로 대다수의 수입에 대해 대부분의 수입을 제공하는 국가를 구체화하는 것은 영향권 전체의 경제에 역효과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을 구체화하는 것은 제품이 영향력 시장 영역에 진입하고 현지 생산과 직접 경쟁하기 때문에 영향력 시장 포화 영역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수요가 많은 국가를 구획하는 국가는 세계 시장에서 물건을 구입할 필요가 없으므로 이러한 물품에 직접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은 영향력이있는 지역에서 대부분의 염료 RGO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녀의 직물 공장은 세계 시장에 접근하지 않고 직접 염료를 구매합니다.
상품 가격은 수요에 비례하여 전체 공급에 달려 있습니다.
상품이 과잉 생산된다면 가격은 default_price * 0.22에 도달 할 때까지 일정한 속도로 하루당 0.01 씩 감소하고 가격은 동결됩니다. RGO 전용 제품 인 경우 생산자는 공급이 수요에 부합하고 가격이 default_price ± 0.1 정도가 될 때까지 생산을 신속하게 줄입니다. 상품이 부족할 경우 default_price * 5에 도달 할 때까지 하루당 0.01의 일정한 속도로 가격이 올라간 다음 가격이 고정됩니다.

노동 조합.
노동 조합은 정부가 노동자들로 하여금 노동 조합을 결성 할 수있는 정도를 나타내는 정치적 쟁점이다.
불법 - 모든 노동 조합은 불법입니다. 사회 개혁 욕구 : + 0 % 글로벌 이민자 매력 : + 0 % 주정부 통제 - 공식적으로 주정부가 제재하고 통제하는 노동 조합 만 허용됩니다. 사회 개혁 욕구 : + 10 % 글로벌 이민자 매력 : + 1 % 비 사회주의 허용 - 사회주의 문제를지지하지 않는 노동 조합 만 허용됩니다. 사회 개혁 욕구 : + 20 % 글로벌 이민자 매력 : + 2 % 허용 - 모든 노동 조합은 합법입니다. 사회 개혁 욕구 : + 30 % 글로벌 이민자 매력 : + 3 %

paradoxplaza.
318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derkrieger 거룩한 역설 천황 Meneth 프로그래머와 위키 관리자 Palmyra klngarthur (리젠시위원회)의 Kailvin 황제 SirkTheMonkey 식민지 주지사 KaZiON 깃발 전문가를 빤히 보는 전문가 Shalaiyn Doctor지도 화가 Obraka Suns JebusGobson의 황제 너무 기분 좋은 벨기에의 DuoDex는 의무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и ещё 4 & raquo;
10 시간). 역설 게임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1857 프랑스 게임에서 방향을 찾고 있습니다.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отправлено & # 32; 빅토리아 황제 16 우주 탐험.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 LordOfTurtles Map Staring Expert & # 32; 15 очков 16 очков 17 очков & # 32; 3 года назад (4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ия)
[-] brainwad Victorian Emperor & # 32; 0 очков 1 очко 2 очка & # 32; 3 года назад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 cupo234지도 스 타잉 전문가 & # 32; 0 очков 1 очко 2 очка & # 32; 3 года назад (6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 cupo234지도 스 타잉 전문가 & # 32; 0 очков 1 очко 2 очка & # 32; 3 года назад (4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ия)
[-] cupo234지도 스 타잉 전문가 & # 32; 0 очков 1 очко 2 очка & # 32; 3 года назад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 cupo234지도 스 타잉 전문가 & # 32; 0 очков 1 очко 2 очка & # 32; 3 года назад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 Prestian Map Staring Expert & # 32; 1 очко 2 очка 3 очка & # 32; 3 года назад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 PID 48426에 의해 렌더링 됨 app-441 & # 32; 2017-12-13 09 : 12 : 47.024134 + 00 : 00 ed1e508 국가 코드 사용 : UA.

빅토리아 2 무역 시스템
Последний раз в сети : 14 ч., 58 분. назад.
봉쇄 <지방 주 - 봉쇄 지역.
휴식 - 당신이나 특정 국가의 모든 동맹을 맺습니다.
breakalliances (breakally) [& lt; tag & gt;] - 특정 국가의 첫 번째 반란군으로 파탄 한 국가.
breakcountry (break) [& lt; tag & gt;] - 지정된 위치의 컨트롤러를 변경합니다.
changecontroller [TAG] [province id] - [province id]의 현재 컨트롤러를 지정된 TAG로 변경합니다. 원래 주인과 TAG 주간의 전쟁이 원래 소유자에게 돌아 가지 않는 한.
changeowner [TAG] [province id] - [province id]의 현재 소유자를 지정된 TAG로 변경합니다.
citysize [on / off] [& lt; size 0-100 & gt; (있는 경우)] - 도시 크기를 재정의합니다.
정복하는 [국가 태그] - 우리의 통제하에 모든 적의 지역을 설정하십시오.
copyprov - 선택한 지역 ID를 클립 보드로 복사합니다.
cpaint - 날짜를 변경합니다.
날짜 [yyyy. mm. dd. hh 형식의 날짜] - 현재 날짜를 변경합니다.
debug - 다양한 디버깅 작업.
debug allmoney - 송금 정보를 표시합니다.
debug alwaysaddwargoal - wargoal에 대한 제한을 제거합니다.
debug alwaysdiplo - 외교관을 끝없이 만듭니다.
debug alwaysreform - 개혁간에 1 개월의 대기 시간을 없애줍니다. 상원의 개혁에 유리한 + 50 %가 필요하다. 리셋 게임까지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AI가 실행되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debug cb_use & lt; cb_type & gt; & lt; TAG & gt; & lt; TAG & gt; - 특정 CB에 대한 모든 요구 사항을 표시하고 수동으로 트리거 된 이벤트와 동일한 구문으로 현재 유효하고 유효하지 않은 항목을 표시합니다 ...
디버그 fow - 전쟁의 안개를 켭니다.
디버그 발명 [발명] - 특정 발명품을 발견하십시오. 모든 발명의 이름은 * inventions * 폴더에 있습니다.
디버그 시장 - \ documents \ paradox interactive \ logs \ game. log에있는 가격 변경 로그를 켜십시오.
연구 점 디버그 [번호] - rpoints [번호]
debug yesmen - AI는 플레이어 나 다른 AI 플레이어와 어떤 거래를 받아들입니다.
election - 현재 공통 선거를 시작합니다.
event [event id] [& lt; country_TAG / province_ID & gt;] - 이벤트를 실행합니다.
event [id] [province id] - (Province 이벤트) ID가 지정된 이벤트를 트리거하고 요구 사항을 무시합니다. 영향을받는 지역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도가 기본값입니다.
event [id] [TAG] - (국가 이벤트) ID가 지정된 이벤트를 트리거하고 요구 사항을 무시합니다. 현재 국가를 사용하는 태그가없는 경우 영향을받는 국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fullscreen - 전체 화면 모드를 토글합니다.
상품 "XXX" - 플레이어에게 같은 금액의 금액을 더하여 XXX 상품을 제공합니다 (경고 : 많은 양의 상품이 경제적 인 문제로 이어진다).
help [command name] - 모든 콘솔 명령 또는 특정 명령 설명을 인쇄합니다.
helplog - 모든 콘솔 명령을 game. log 파일에 인쇄합니다.
inc - 인스턴트 건설의 짧은 버전. 인공 지능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inr - instantresearch의 짧은 버전. 인공 지능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instantconstruction - 건물은 하루 만에 끝납니다. 인간 및 AI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즉석 연구 - 하루 만에 연구가 끝납니다. 인간 및 AI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발명 (발명) [이름] - 지정된 발명품을 방아쇠를 당긴다.
leaderprestige (lprestige) [province] [value] - 지정된 위치에있는 유닛에 연결된 리더에게 명성을 추가합니다.
리더쉽 "XXX" - 플레이어에게 XXX 리더십 포인트를줍니다.
lua [luacode] - 인수 대신 lua 코드를 실행합니다.
민병대 [수준] - 민병대 수준을 변경합니다. 양수 및 음수 값을 사용하십시오.
호전성 [province] [이데올로기] - 위치 및 특정 이데올로기에서 대중에게 높은 호전성을 설정합니다.
minzoom - 최대 및 최소 줌을 제어합니다.
돈 "XXX" - 선수에게 XXX 돈을줍니다.
morehumans (인간) [num] - 인간을 더 추가합니다.
newsfakegenerate (articlename) [& lt; stylename & gt;] [& lt; randomseed & gt;] - 지정된 아티클 이름에 대한 가짜 뉴스를 생성합니다.
newsfakegenerateall (fakenewsall) [& lt; stylename & gt;] [& lt; randomseed & gt;] - 정의 된 가능한 각각의 위조 된 가짜 뉴스를 생성합니다.
newsgenerate (news) [파일 이름] [& lt; stylename & gt;] [& lt; randomseed & gt;] - 파일로부터 뉴스를 생성합니다.
newsgeneratefrompath (newsfrom) [경로] [& lt; stylename & gt;] [& lt; randomseed & gt;] - 지정된 폴더에서 뉴스를 생성합니다.
페인트 - 지도 페인팅 모드로 전환합니다.
복수의 "XXX" - XXX 복수 수준을 1 %에서 100 %로 설정합니다.
popstat - 활성 팝의 양을 인쇄합니다.
프레스티지 "XXX" - 플레이어에게 XXX 명성을줍니다.
provblockade (봉쇄) [province] - 주 봉쇄를 토글합니다.
randomlog - 임의 로그를 토글합니다.
reload [파일 이름] - gui 또는 lua 파일을 다시로드합니다.
reloadfx [Arguments : map 또는 *.fx filename] - 셰이더를 다시로드합니다.
reloadinterface - 전체 인터페이스를 다시로드합니다.
reloadnewsdatabase (reloadnews) - 뉴스 데이터베이스와 스타일을 새로 고칩니다.
reloadtexture [텍스처 파일 이름] - 지정된 텍스처를 다시로드합니다.
reorg & lt; provinceid & gt; - & lt; provinceid & gt;의 모든 단위 100 % 조직과 힘을 얻었습니다.
researchpoints (rpoints) [num] - 지정된 양의 연구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반란군 [province id] - [province id] (2 번 사용)를 통제하는 국가의 모든 유효한 반란군을 격동시킵니다.
rpaint - 영역 그리기 모드로 전환합니다.
showprovinceid (provid) - 툴팁에서 주정부 ID 가시성을 토글합니다.
showrails (rails) - 철도 가시성 모드를 토글합니다.
spawnactor [actor name] [province id] [& lt; animation & gt;] [& lt; gun & gt;] [& lt; hat & gt;] - 위치에 3D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
spawnunit [unit] [province id] - [unit]은 0 조직 및 최대 강점에서 지정한 지역에 나타납니다. 육군 부대의 경우 군인은 임의의 주에서 나올 것입니다.
suppress [num] - 국가에 억압 점을 추가합니다.
tag [TAG] - 플레이어 국가를 지정된 국가로 변경하십시오. [TAG] 부분은 대문자로되어 있어야하고 1보다 큰 변경은 & quot; 수면 & quot; 재 장전 할 때까지 영향을받은 국가의 AI.
technologylist (techs) - 모든 기술을 인쇄합니다.
teleportselectionto (텔레포트) [province id] - 현재 선택된 유닛을 현재 위치로 텔레포트합니다.
togglepopupdate (popupdate) - 팝 업데이트를 ON / OFF 토글합니다.
tutorial [chapter id] [& lt; reload & gt;] - 자습서를 설정하거나 다시로드합니다.
upperhouse - 즉각적인 상원 재선.
window (wnd) [Arguments : open / close] [window gui name] - 지정된 창을 열거 나 닫습니다.
wireframe - 3D 모델을 와이어 프레임 모드로 전환합니다.
사건 1000 사회주의 정부를 이용할 수있게하십시오.
사건 1001 공산당 정부를 가능하게하십시오.
사건 1002 무정부주의 정부를 가능하게하십시오.
이벤트 1003 파시스트 정부를 이용할 수있게하십시오.
이벤트 1100 골드 러시.
이벤트 2000 동화 문제.
이벤트 2510 casus belli - 크기 줄이기.
이벤트 2520 casus belli - 겸손.
이벤트 2530 casus belli - 태양의 장소.
이벤트 2540 casus belli - 크기 줄이기.
이벤트 2550 casus belli - 전쟁의 드럼.
이벤트 2560 casus belli - 패트리 모니.
이벤트 2570 casus belli - 정복.
이벤트 3000 건강 관리 프로방스에서 30 % 지원을지지합니다.
이벤트 3100 Press Rights.
이벤트 3200은 새로운 정당을 형성합니다.
행사 3300 연금 프로방스에서 20 %의 지원을지지합니다.
사건 3400 실업 보조금 프로방스의 30 % 지원에 찬성.
이벤트 3401 보조금 연장 또는 보조금 없음.
이벤트 3402 낮은 보조금 또는 좋은 보조금.
행사 3403 40 % 수락 가능한 보조금을 찬성하거나 40 % 수락 가능 최소 값.
이벤트 3404 20 % 좋은 보조금에 찬성.
이벤트 3500 30 % 노동 조합을지지합니다.
이벤트 3600 안전 규정.
이벤트 3700 40 % 근무 시간 단축 개혁에 찬성.
이벤트 3750 공개 미팅.
이벤트 3800 40 % 임금 개혁을 위해 찬성.
이벤트 3900 40 % 노동 조합 개혁에 찬성.
이벤트 4000 노예 폐지 운동 지원.
이벤트 4100 40 % 상원의 찬성.
이벤트 4200 10 % 새로운 투표 시스템 개혁을지지합니다.
이벤트 4300 20 % 새 투표 창구 개혁에 찬성.
이벤트 4305 프로방스는 2 개의 전투력을 잃습니다.
이벤트 4400 무역 정책 부자 및 중동 또는 중동 및 중동 국가는 군사주의를 잃습니다.
이벤트 4402 30.00 이웃과의 관계를 개선하고 5.250 명성을 얻으십시오.
이벤트 5000 새로운 스포츠를 소개합니다.
사건 10000 자유주의 혁명 자유주의 이득 호전.
이벤트 12000 안전 규정.
이벤트 12010 안전 규정 개정.
이벤트 12060 1 개의 전쟁 피로를 잃습니다.
이벤트 13000은 서양 영향 또는 격리를 가능하게합니다.
이벤트 14000 - 14210 선거 운동.
이벤트 14000 무역 정책.
이벤트 14010 경제.
이벤트 14020 종교.
이벤트 14030 시민권.
이벤트 14040 전쟁.
이벤트 14050 보호주의.
이벤트 14060 자유 무역에 대한 보호주의.
이벤트 14070 Laissez Faire.
이벤트 14080 간섭주의.
이벤트 14090 국가 자본주의.
이벤트 14100 계획 경제.
사건 14110 무신론.
이벤트 14120은 세속화되었습니다.
이벤트 14130 다원주의.
이벤트 14140 Moralism.
이벤트 14150 레지던트.
이벤트 14160 제한된 시민권.
이벤트 14170 시민권.
이벤트 14180 Jingoism.
이벤트 14190 프로 - 군대.
이벤트 14200 Anti-Military.
이벤트 14210 평화주의.
이벤트 14500 식민지 봉기.
이벤트 15000 민족 운동 공공 회의 / 경찰 잔학 행위.
이벤트 16000 미국 남북 전쟁 (미국에서 플레이하는 경우에만 작동)
이벤트 17000 참정권 운동.
이벤트 17500 20 % 사회주의에 찬성하여.
이벤트 18000 - 18200 상공 회의소 이벤트.
사건 18000 10.0 사회주의 자.
이벤트 18010 5 명의 자유당과 2 명의 보수당이 추가되거나 5 명의 보수당과 2 명의 자유당이 추가됩니다.
이벤트 18020 20.0 자유 주의자.
이벤트 18030 10.0 자유당.
사건 18040 20.0 사회 주의자.
이벤트 18050 20.00 자유 주의자.
이벤트 18060 10.0 급진파.
이벤트 18070 30.0 자유 주의자.
이벤트 18080 30.0 급진파.
이벤트 18090 45.0 자유당.
이벤트 18100 모든 인구 건강 관리 개혁의 찬성 20 %.
사건 18110 모든 인구 20 %의 부채 개혁 정책.
사건 18120 50.0 보수 주의자.
사건 18130 50.0 사회 주의자.
이벤트 18150 20.0 파시스트.
이벤트 18160 10.0 자유당.
사건 18170 30.0 사회 주의자.
사건 18180 모든 인구가 의식을 잃거나 무기력을 1 잃습니다.
사건 18190 모든 인구는 Jingoism에 찬성 10 %.
이벤트 18200 모든 인구 Laissez 박람회의 10 %.
사건 18500 모든 인구가 무력을 잃거나 양심을 잃고 5.250 명성을 얻는다.
이벤트 18510 게인 8.400 프레스티지.
사건 18520 모든 인구는 Jingoism에 찬성 5 %이고 잃는다 2.0 전쟁 고갈 또는 전체 인구 Jingoism의 호의에서 10 %.
이벤트 18530 이득 1629.21 연구 포인트.
이벤트 18540 3 개의 영향력 또는 2 개의 영향력을 잃고 얻는다. 5.250 명성 "당신의 국가적 가치를 변화시킨다"
사건 18550은 2 개의 전투력과 10.5의 명성을 얻거나 1 개의 전투력을 얻습니다.
사건 18560 모든 인구가 1 개의 무기력을 잃거나 1 개의 의식을 잃습니다.
이벤트 18570 이득 10 명성 및 무기력 또는 이득 1 개 잃음 814.61 연구 포인트.
사건 18580 모든 인구는 평화주의의 20 %를 차지합니다.
이벤트 19000 그레이트 파워 라이벌.
이벤트 19500 보어 전쟁 줄 루어 (Zulu)에서 카스텔리 (casus belli)를 얻습니다.
이벤트 21000 질병 & amp; 기근 - 프로방스의 인구.
이벤트 21500 자연 재해로 프로 빈스의 수명이 10 % 감소하고 -10 %의 인구가 발생합니다.
이벤트 22000 - 22080 Crimes & amp; 처벌.
이벤트 22000은 Trusty System을 사용 가능하게합니다.
사건 22010 형벌 식민지를 수립하십시오.
사건 22020 형법 개혁.
사건 22030 파울 살인.
사건 22040 사슬 깡패.
이벤트 22050을 원했습니다.
가출없는 사건 22060 생활.
사건 22070 채무자 감옥.
이벤트 22080 자본 처벌.
이벤트 22500 경제적 이벤트로 인해 주식 시장 충돌이 발생합니다.
이벤트 23200 나일강 탐험.
이벤트 23400 올림픽 개최.
이벤트 23450 노벨상을 받으십시오.
이벤트 29900 농민의 효율성이 50 % 증가했습니다.
이벤트 30000은 세계 박람회를 개최합니다.
Event 31100 트로이의 발견.
이벤트 31300 모든 인구 증가 1 연결주의.
이벤트 33000 베를린 극장 열기
사건 35000 영국 군주국 집 균열.
사건 37700 교회 재산을 판다.
이벤트 44000 나병 식민지 하와이에서 창립되었습니다.
이벤트 60000 국가는 공산주의 독재 국가가되었습니다.
60010 년 국가가 군부 독재 국가가되었습니다.
이벤트 60020 국가는 급진적 인 독재 국가가되었습니다.
이벤트 60030 국가는 파시스트 독재 국가가되었습니다.
사건 60040 국가는 절대 왕국이됩니다.
이벤트 60050 국가는 헌법 공화국이됩니다.
사건 60060 국가는 준 헌법 제국이됩니다.
이벤트 60070 국가는 헌법 군주제가됩니다.
이벤트 60080 국가는 군부 독재 국가가되었습니다.
이벤트 60090 국가는 급진적 인 독재 국가가되었습니다.
60100 년 국가가 공산주의 독재 국가가되었습니다.
사건 60110 국가는 파시스트 독재 국가가되었습니다.
이벤트 60120 통합 이벤트.
사건 60140 정치 개혁 선출.
이벤트 60107 부엌에서 그들을 끝내십시오. Womens Suffrage Ends Women.
이벤트 60108 노예 제도 연장 또는 노예 제도 연장 금지.
이벤트 96150은 Badboy를 25로, Gves 25 Prestige를 낮 춥니 다.
지옥에서 나는 다른 이데올로기 정당 (사회 주의자와 반동 분자라고 말할 수있게)이 연립을 형성 할 수 있도록 파일을 수정할 수 있습니까?
이벤트 14680에 대한 옵션 중 하나는 임의의 상태에서 + 1 %의 팝업 증가를 제공합니다. 여러 주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면 팝이 미친 듯이 뛰어 올 수 있습니다.
현대 Paradox DLC 일정과 달리 빅토리아 2 용 DLC는 각각의 콘텐츠로 상당한 양의 콘텐츠를 추가 했으므로 이러한 새 시스템에는 명령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흠, 너는 어떤 개조를하고 있니? 폴더를 망쳐 놨니? 아니면이 가이드의 저자는 modded 게임을 실행하고있었습니다.

paradoxplaza.
318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derkrieger 거룩한 역설 천황 Meneth 프로그래머와 위키 관리자 Palmyra klngarthur (리젠시위원회)의 Kailvin 황제 SirkTheMonkey 식민지 주지사 KaZiON 깃발 전문가를 빤히 보는 전문가 Shalaiyn Doctor지도 화가 Obraka Suns JebusGobson의 황제 너무 기분 좋은 벨기에의 DuoDex는 의무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и ещё 4 & raquo;
10 시간). 역설 게임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1857 프랑스 게임에서 방향을 찾고 있습니다.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отправлено & # 32; 3 года назад & # 32; автор & # 32; Evil_Penguin918 유로파의 왕.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 Zoidberg538지도 스터링 전문가 & # 32; 8 очков 9 очков 10 очков & # 32; 3 года назад (8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 [삭제됨] & # 32; 10 очков 11 очков 12 очков & # 32; 3 года назад (1 дочерний комментарий)
[-] podcat2 Top HoI4 Cat & # 32; 9 очков 10 очков 11 очков & # 32; 3 года назад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 The_Turk2 빅토리아 황제 & # 32; 10 очков 11 очков 12 очков & # 32; 3 года назад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 critfist Map Staring Expert & # 32; 0 очков 1 очко 2 очка & # 32; 3 года назад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 VanWesley Victorian Emperor & # 32; 5 очков 6 очков 7 очков & # 32; 3 года назад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 PID 73149로 렌더링 됨 app-602 & # 32; 2017-12-13 09 : 12 : 46.873525 + 00 : 00 ed1e508 국가 코드 사용 : U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옵션 위험 관리 전략

위험 관리 & amp; 자금 관리. 거래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자본 및 위험 노출을 정확하게 관리해야합니다. 어떤 형태의 투자로도 위험은 피할 수 없지만 위험에 노출되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핵심은 위험 자금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입니다. 항상 위험 수준에 대해 편안하고 지속 불가능한 손실에 노출되지 않도록하십시오. 돈을 관리 할 때도 같은 개념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있는 자본을 사용하여 거래해야합니다. 너 자신을 과장하지 말라. 효과적인 위험 및 자금 관리는 성공적인 옵션 거래에 절대적으로 중요하므로 이해해야 할 주제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우리는 위험 노출 관리 및 예산 관리에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하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 봅니다. 거래 계획 사용 옵션 스프레드로 위험 관리 다각화를 통한 위험 관리 옵션 주문을 이용한 위험 관리 자금 관리 & amp; 위치 크기 조정. 거래 계획 사용. 거래 활동을위한 지침과 매개 변수를 제공하는 상세한 거래 계획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계획의 실제적인 용도 중 하나는 돈과 위험 노출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주는 것입니다. 귀하가 계획하고있는 위험의 수준과 귀하가 사용해야하는 자본의 양에 대한 세부 사항을 포함시켜야합니다. 귀하의 계획을 따르고 귀하가 옵션 거래를 위해 특별히 할당 한 돈만 사용함으로써 투자자와 거래자가 만드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 인 피하기 돈을 사용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돈을 잃을 여유가 있거나 다른 목적으로 따로 두어야하는 돈으로 거래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거래에서 합리적 결정을 내릴 확률이 훨씬 적습니다. 옵션 거래와 관련된 감정을 완전히 없애기는 어렵지만 실제로하고있는 일과 그 이유에 가능한 한 집중해야합니다. 감정이 이어지면 잠재적으로 초점을 잃기 시작하고 비합리적으로 행동해야합니다. 그것은 가능하게 당신이 예전처럼 악화 된 이전 거래에서 손실을 쫓아 낼 수 있거나, 보통 wouldn†™ t가 만드는 거래를 할 수 있습니...

거래 시스템 forex 다운로드

무료 forex 다운로드를 요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세부 정보는 엄격하게 보호되고 안전하며 절대 판매되거나 공유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만큼 스팸을 싫어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합니다! 최고 Forex 무역 소프트웨어.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무료로 모든 Quality Metatrader 4/5 지표, EA, 트레이딩 전략 및 Forex 시스템을 다운로드하십시오! Copyright 2017 by FXTSP. Bollinger Band Bounce 거래 전략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수익성있는 출자와 출입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격 변동성과 시장 변동성을 결합합니다. 저 위험으로 거래 당 최대 100 Pips는 진입, 중단 손실 및 이익 규칙을 포함하며이 전략을 배우고 10 분 만에 거래합니다. 스텔스 외환 거래 시스템. Stealth Forex는 일중 스캘핑에 사용할 수있는 외환 전략이며 장기간의 거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Stealth Forex는 5 가지 주요 지표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통화 쌍에 더 적합합니다. 스텔스 외환 거래 시스템의 특징. 전략 유형 : 스캘핑 플랫폼 : Metatrader4 통화 쌍 : 권장, 주요 거래 시간 : 유럽 세션 기간 : M5 이상 권장 브로커 : Alpari. Stealth Forex가 시장에 진입하는 규칙. 스텔스가 매수인을 매수하고 스텔스 LCD가 녹색으로 바뀌면 엔트리를 사십시오. 동시에 표시기 스텔스 하이브리드의 히스토그램은 너무 초록색이며 레벨 0 이상입니다. 스텔스 하이브리드 라인 표시기가 위로 향하게됩니다. 빨간색으로 색이 바뀌는 동안 종료하십시오. 지시등 중 하나 이상을 구입하십시오. 항목을 판매 할 때, 스텔스 표시가 판매되고 스텔스 LCD가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동시에 표시기 스텔스 하이브리드의 히스토그램 또한 빨간색과 0 이하입니다. 스텔스 하이브리드 선 표시기가 아래쪽을 가리 킵니다. Stealth가 판매하거나 Stealth LCD를...

표준 은행 외환 신청서

Exchange Control. 남아프리카의 모든 외환 거래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중앙 은행이 관리하는 환수 통제 규정의 적용을받습니다. 다음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개인이 해외에 투자하기를 원하는 주요 규칙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거주자는 2012 년 12 월과 같이 필요할 때까지 완료 할 것을 요구하는 지배적 인 Exchange Control Rulings의 B.2 (B) (i) 항에 따라 외국 자본 허용 기준으로 해외 연도 당 4 백만 R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양식 (예 : MP1423)을 중복하여 제출하고 유효한 외국 세금 공제 인증서 (외국인 투자와 관련하여)와 녹색 바코드 신분 서를 작성하십시오. 사람은 18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이러한 투자는 F. C. 공인 딜러가있는 계좌. 공인 대리점은 녹색 바코드로 된 남아프리카 정체성 신분 증명서가 공화국에 거주하는 것을 증명하는 유일하게 인정되는 서류임을 알려드립니다. 정식으로 전자적으로 완결 된 & ldquo; 외국인 투자 증명서 (& nbsp; & nbsp; & nbsp; SARS 로고 및 특정 배경 워터 마크가있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세무 국 (SARS)에서 발행 한 정보는 거래를 승인하기 전에 지사에 제출해야합니다. 날짜가 표시된 세금 공제 인증서를 확인하지 않으면 이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공인 딜러는 양도 금액이 인증서에 반영된 금액을 초과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세금 공제 인증서는 구체적으로 날짜가 있기 때문에, 그러한 인증서는 거기에 반영된 날짜로부터 12 개월 동안 만 유효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이외에도 고객은 세금 환급 증명서를 발급하지 않아도 연간 1 백만 R까지의 투자 목적으로 단일 재량 수당을 사용할 수 있지만 필요한 양식을 작성할 때 소득세 참조 번호를 제공해야합니다 ) (예 : MP1423). 관련 서식 (예 : M. P.1423)에 언급 된 세금 참조 번호가없는 개인은 해당 지역의 SARS 지점에 등록해야합니다. 참고 : 귀하의 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