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선물 전략 옵션


선물에 옵션 : 잠재적 인 이익의 세계.


두 번째 언어를 공부 한 적이 있다면 얼마나 힘들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페인어를 제 2 언어로 배우면 세 번째로 이탈리아어를 배우는 것이 두 가지 라틴어의 뿌리가 비슷하기 때문에 훨씬 쉽습니다. 제 3 언어로서의 이탈리아어 시설을 얻으려면 단어 형식과 구문의 사소한 변화 만 파악하면됩니다. 음, 학습 옵션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기본 사항을 배우려면 Options Basics Tutorial을 읽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톡 옵션에 대해 배우는 것이 새로운 언어로 말하기를 배우는 것과 같으며 익숙하지 않은 용어로 씨름해야합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에 대한 경험이 이미있는 경우 옵션에 대한 옵션을 이해하는 것이 쉽습니다. 실제로 델타, 시간 가치 및 파업 가격과 같은 기본 개념은 스톡 옵션과 같은 선물 옵션과 동일한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단, 제품 사양의 약간의 차이는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통과해야 할 장애물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S & P 500 선물 옵션의 세계에 대해 소개합니다. 선물 옵션 (상품 또는 선물 옵션이라고도 함) 옵션으로 전환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알려주며, 잠재적 인 세계 이익이 기다리고있다.


선물에 대한 주가 지수 옵션.


반면 선물 옵션을 학습 할 때 특정 시장 (채권, 금, 콩, 커피 또는 S & amp; P)에 새로운 거래자는 옵션 사양뿐만 아니라 기본 선물의 제품 사양을 익힐 필요가 있습니다 계약. 그러나 이것들은 오늘날의 온라인 환경에서 무시할 수없는 장애물이며, 클릭 한 번으로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이러한 흥미 진진한 시장과 새로운 거래 기회를 탐구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배경 지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옵션 가격 이해를 참조하십시오.)


선물 옵션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설명하기 위해 선물 옵션의 세계에서 더 인기있는 선물 옵션에 대한 S & P 500 옵션의 기본 특성을 설명합니다. 현금 선물 옵션 (예 : 만기시 자동으로 현금으로 결제)이지만 모든 선물 옵션과 마찬가지로 S & P 선물 옵션의 논리는 스톡 옵션과 동일합니다. S & P 500 선물 옵션은 독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거래 자본을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우수한 마진 규칙 (SPAN 마진이라고 함)을 사용하여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선물 옵션에 대한 느낌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S & P 500 선물 가격 및 선물 옵션에 해당하는 가격을 간단히 살펴 보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S & P 선물의 가격 책정 원칙은 모든 주식의 가격 행동의 원칙과 동일합니다. 당신은 낮은 것을 사고 높은 것을 팔고 싶습니다. 다시 말해 S & P 선물의 가격이 상승하면 계약의 가치가 상승하고 S & P 선물의 가격이 하락하면 계약의 가치가 상승합니다.


중요한 차이점 및 특성.


그러나 선물과 스톡 옵션 간에는 중요한 차이가 있습니다. 스톡 옵션의 $ 1 변경은 모든 주식에 대해 균일 한 $ 1 (주당)과 같습니다. S & P 선물의 경우, $ 1의 가격 변동은 계약 당 $ 250의 가치가 있으며, 이는 모든 선물 및 선물 옵션 시장에 대해 일정하지 않습니다. S & P 선물의 공정 가치와 선물 계약의 프리미엄과 같은 익숙해 질 다른 문제가 있지만 실제로 이러한 관련 개념은 중요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옵션 전략에 대해 이해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가격 지정의 구분과는 별도로 중요한 S & P 옵션에는 몇 가지 중요한 특성이 있습니다. S & P 선물의 옵션 가격은 S & P 선물의 옵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입니다. 변동성과 시간 가치 붕괴는 스톡 옵션에 영향을 미치는 것과 같은 역할을합니다.


S & P 선물과 옵션 가격, 특히 선물 가격의 변화가 옵션 가격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S & P 선물 상품 사양을 살펴 봅니다 (그림 1 참조).


S & P 선물은 각각 25 달러짜리 "딤섬 (Dime-sized)"틱 (최소 가격 변동 간격)으로 거래되기 때문에 풀 포인트 ($ 1)는 $ 250와 같습니다. 활성 월은 "전월 계약"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림 2에 나열된 3 개월 만에 처음입니다. 모든 S & P 선물 계약의 마지막 거래일은 만료되기 전 목요일입니다. 계약 월의 세 번째 금요일. 아래의 그림 2를 보면 2002 년 6 월 12 일 일일 거래가 끝난 S & P 500 선물의 실제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림 2의 Jun S & P 선물 계약은이 특정 일에 1020.20에 정산되었습니다. +6.00의 포인트 변경은 단일 계약 당 $ 1,500의 이득과 같습니다 (6 x $ 250 = $ 1,500). S & P 선물과 S & P 500 주가 지수는 거의 동일하게 거래되지만, S & P 선물은 약간의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 될 것임을 주목할 가치가있다.


S & P 선물 옵션 이해.


이제 해당 옵션 중 일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선물에 대한 거의 모든 옵션과 마찬가지로 선물과 옵션 간 가격 결정의 일관성이 있습니다. 즉, 프리미엄의 $ 1 변경 값은 선물 가격의 $ 1 변경과 같습니다. 이것은 일을 쉽게 만듭니다. S & P 500 선물 옵션과 그 미래 선물의 경우 $ 1 변동액은 $ 250입니다. 이 원리에 대한 몇 가지 실제 사례를 제공하기 위해 그림 3에서 6 월 S & P 선물에 대한 일부 외상 거래 및 통화 거래의 25 포인트 간격 가격을 선택했습니다.


주식 예매와 통화 옵션을 기대하는 것처럼, 아래의 예에서 델타는 통화에 대해서는 양수이고 풋에 대해서는 음수입니다. 따라서 6 월 S & P 선물은 6 포인트 (1 포인트 당 250 달러 또는 1 달러) 상승 했으므로 풋 스프레드는 가치가 떨어졌고 통화 가치는 상승했다. 돈에서 가장 먼 스트라이크 (925 풋과 1100 콜)는 낮은 델타 값을 가지며 가장 가까운 스트링 (1000 풋과 1025 콜)은 더 높은 델타 값을가집니다. 각 옵션에 대한 달러 가치 변화의 부호와 크기가 모두 명확합니다. 델타 가치가 높을수록 옵션 S & P 선물의 변동에 따른 옵션 가격 변동이 커집니다.


예를 들어 6 월 S & P 선물은 1020.20에 정착하기 위해 6 포인트 상승했습니다. 이 합의 가격은 6 월 콜 스트라이크 가격 1025 달러에 불과하며, 가격은 425 달러 오른다. 이 가까운 돈 옵션은 파업 가격이 1100 (델타 = 0.02) 인 통화 옵션과 같이 돈에서 멀리 떨어진 옵션보다 더 높은 델타 (델타 = 0.40)를 가지며, 이 값은 12.50 달러에 불과합니다. 델타 값은 기본 S & P 선물의 추가 변동이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합니다. 예를 들어, 6 월 S & P 선물의 미래가 10 포인트 증가한다면 (시간 가치 붕괴와 변동성에 변화가 없다면), 1025의 파업 가격을 가진 그림 3의 S & amp; P 콜 옵션이 상승 할 것이다 4 점이나 1,000 달러를 얻는다.


동일하지만 역 논리가 그림 3의 S & P Put 옵션에 적용됩니다. 여기서는 6 월 S & P 선물의 상승으로 풋 옵션 가격이 하락하는 것을 봅니다. 가장 가까운 돈 옵션은 1000의 파업 가격을 가지며 그 가격은 600 달러 하락했습니다. 한편, 파업 가격이 925이고 델타가 -0.04 인 옵션과 같은 돈을 더 많이 쓴 옵션은 더 적게 손실되어 225 달러의 가치를가집니다.


선물 시장에 대한 다른 옵션의 경우 거래를하기 전에 거래 단위 및 틱 크기와 같은 제품 사양을 잘 이해해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두 번째 옵션 언어에 익숙해지는 것이 처음에 생각했던 것만 큼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5 입증 된 전략.


선물 거래 옵션에 사용되는 25 가지 검증 된 전략을 찾아보십시오. 보기는 나비, straddles, 뒤 퍼짐 및 전환을 포함한다. 각 전략에는 총 옵션 보험료에 대한 시간 붕괴 효과를 보여주는 그림이 포함됩니다.


미래에 대한 옵션은 가장 다재다능한 리스크 관리 도구 중 하나이며, 우리는 대부분의 제품에서이를 제공합니다. 헷지 또는 추측 목적으로 옵션을 거래하든 유익한 가격 변동에 대한 노출을 유지하면서 옵션에 대해 지불 한 금액으로 위험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CME 그룹 소개


세계 유수의 파생 상품 시장 인 CME 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위험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CME, CBOT, NYMEX 및 COMEX의 4 개 거래소로 구성되어 모든 주요 자산 클래스에서 가장 광범위한 글로벌 벤치 마크 제품을 제공하므로 오늘날의 불확실한 글로벌 경제에서 수많은 위험 요소를 줄일 수 있습니다.


세계 경제 및 금융 뉴스를 위해 우리를 따라 가라.


서브 스크립 션 센터.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누구인가.


CME 그룹은 세계 유수의 다양한 파생 상품 시장입니다. 이 회사는 4 개의 지정된 계약 시장 (DCM)으로 구성됩니다. CME, CBOT, NYMEX 및 COMEX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면 각 거래소의 규칙 및 제품 목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옵션 전략.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새로운 옵션 전략.


나는 모든 옵션 전략에 관해서 막 시도했다고 생각한다. 항상 돈을 버는 것은 없습니다. 옵션 밸류에이션 모델은 시장을 선호한다. 아마도. 만기일과 같은 전략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 수익성을 판단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돈을 벌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가격이 파격 가격 (및 프리미엄)을 상회하면 잃게되고, 청산하면 델타는 당신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내 전략으로. 4 주에서 5 주 후에 계산해야하는 초기 계산 된 위험이 있습니다. 또 다른 위험은 오프닝 갭이다. 시장 인식으로 설명되어야한다. 그리고 내 발언을하기 위해서, 당신은 어떻게 거래해야 하는지를 알아야합니다. IB 계정 비용은 100 달러입니다. 대부분의 옵션에는 거래되는 옵션 당 평균 $ 1.00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주식은 백 달러 당 $ 0.50입니다. 지시 케 (Zsike)라는 사람이 저널에서이 전략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재 차선 일 경우, 그것을 위해 가십시오. 나는 차용 증서로 차익 거래를 해왔습니다. 차익 거래 옵션에 대한 실례가 있다면, 그것을 올리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관심. Thxs.


내일의 시장에서 일할 것입니다.


선물 옵션 거래.


선물 옵션 트레이딩 101은 경험이 풍부하고 시작된 선물 시장 거래자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특별 옵션 거래 정보 인 '선물 옵션'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 옵션 거래 첫 단계 :


선물 옵션의 100 %는 모든 '시간 가치'를 잃습니다. 선물 옵션이 만료되면 쓸모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선물 시장은 추세가 없습니다.


Cannon Trading은 개인 정보를 존중하며 모든 거래는 고급 암호화 (AES-256, 256 비트 키)로 안전하고 안전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제 3 자에게 판매하지 않습니다.


시장 전략.


1. 완고한 시장 전략.


2. 약세 시장 전략.


3. 중립 시장 전략.


선물 옵션 쓰기.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는 선물 옵션을 누가 파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이 사람들은 옵션 작가 / 판매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옵션 구매자가 지불 한 보험료를 징수하는 것입니다. 옵션 작성은 헤지 목적 및 위험 감소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옵션 작가는 옵션 구매자와는 정반대입니다. 작가는 무제한 리스크와 제한된 수익 잠재력을 가지며 옵션의 프리미엄 인 커미션입니다. 알몸 선물 옵션을 쓸 때 위험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강한지지 또는 저항으로 인식되는 지역을 통해 시장이 거래되면 입장을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왜 옵션을 쓰고 싶습니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선물 옵션은 쓸모없고 쓸모 없어집니다. 따라서 옵션 작성자는 구매자가 지불 한 옵션의 프리미엄을 수집합니다. 옵션 작가로서 승리하려면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장은 당신이 생각한 방향으로 갈 수 있고, 옆으로 그리고 채널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심지어 당신에게 파격을 줄 수는 있지만 파업 가격은 아닙니다. 장점은 시간이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이 작가는 선물 계약 만료 시점까지는 파업 가격에 도달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알몸의 옵션 판매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래 선물 포지션을 헤지하기. 예를 들어 : 850시에 긴 코코아를 먹는 사람은 옵션 만료까지 약 1 개월 동안 900 번의 파업 가격 콜 옵션을 쓸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코코아가 옵션 만료에 따라 900 이하로 안정되면 콜 옵션의 프리미엄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851에서 900 사이의 실제 선물 계약을 통해 이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이 전략은 또한 거래 마진을 낮추고 코코아를 800으로 계속 낮추어야합니다. 특정 금액의 프리미엄 만 수집하고 선물 계약의 위험이 무제한 일뿐 코코아가 계속 하락하면 위험도가 낮아집니다.


선물 계약의 구매 옵션 - 사용 및 위험에 대한 안내에서 비디오를 보려면 재생을 클릭하십시오.


캐논 트레이딩 컴퍼니 (Cannon Trading Company Inc.)는 선물에 옵션을 쓰는 것을 믿지만 지식이 풍부한 중개인이나 전문가의 자문이나 전문 지식 없이는 그렇게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선물 옵션을 선택할 때 엄격하고 독점 옵션을 쓰는 것을 믿지 마십시오. 단일 시장에서 매월 같은 전략을 사용하면 한 달 동안 불타 버릴 수밖에 없습니다. 미래에 옵션을 써서는 안되기 때문입니다. Cannon Trading Co. Inc. 는 선물 거래와 마찬가지로 옵션 글을 다루어야한다고 믿습니다. 드문 경우를 제외하고 선물 옵션을 작성할 때 주요 추세를 유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목표에 가장 잘 맞는 선물 옵션을 써서 트렌드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로서의지지 또는 저항에 시장의 철퇴를 이용하십시오.


변동성은 선물 옵션을 결정할 때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가치있는 선물 옵션과 가치있는 선물 옵션을 판매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좋습니다. 높은 휘발성을 지닌 선물 옵션은 항상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변동성 만 따라 잡히지 않도록하십시오. 요컨대, 장기적인 관점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시장 방향을 선택하십시오. 우리는 옵션의 가치에 기초하지 않고 선물 결제를 기반으로 한 스톱을 사용하는 것을 믿습니다. 시장이 당신이 믿는 영역의 위 또는 아래에 안정되면 차트에 기반하여 추세가 반전 된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자신의 직책을 그만 둘 수 있습니다. 관련 위험 및 보상뿐만 아니라 특정 상황, 즉 거래 시나리오에 대응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옵션 작성 스타일을 지원하거나 위 지침을 사용하여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거래 및 전략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옵션 Buying & Spreads.


대부분의 선물 옵션은 쓸모없고 쓸모 없게되므로 선물 옵션을 구매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잃게됩니다. 캐논 트레이딩 (Cannon Trading)은 여전히 ​​구매할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환자는 매우 환자적이고 선택적이어야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지나치게 높거나 낮기 때문에 선물 옵션을 사는 것을 믿습니다. "옵션 낚시"는 큰 실수입니다. 선물 옵션을 구매하기 전에 "Trading Commandments"의 가이드 라인을 참조하십시오. 역사적 변동성, 기술적 분석, 추세 및 기타 모든 중요한 요소를 모두 분석하여 수익 확률을 높여야합니다. 모든 풀 서비스 계정에는 요청시 이러한 연구, 의견 및 권장 사항이 제공됩니다. Cannon Trading Company의 "Trading Commandments"는 올바른 시장 및 선물 옵션을 선택하는 프로세스 및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지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구현하는 일반적인 전략은 황소 통화 또는 곰 풋 스프레드라고하는 선물 옵션을 동시에 쓰고 구매하는 것입니다. 비율 및 달력 스프레드도 사용되며 때때로 권장됩니다. 이러한 전략이나 설명에 대한 도움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다음은 자주 사용하는 몇 가지 예입니다. 커피가 84에서 거래되는 경우 동일한 만료 날짜와 만료 될 때까지 30 일의 통화로 1 번의 커피 100 통화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높은 경향을 보이는 커피를 기대할 수 있지만 30 일 동안 135를 초과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사는 것과 똑같은 수준의 프리미엄을 모으고 있습니다. 따라서 커피가 계속 낮아 지더라도 우리는 아무 것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가장 높은 이익은 선물 만료에 대한 옵션에 따라 135에 도달 할 것입니다. 위험을 결정하기 위해 우리는 135 점과 100 점의 차이를 취하고 35 점을 두 점으로 나누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구입 한 두 점에 대해 두 번의 전화를 팔았 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17.5 포인트를 135에 추가하면 옵션 만료에 따른 대략적인 손익분기 점이 생깁니다. 커피가 극적으로 상승하거나 만료에 따라 152.50을 초과하는 경우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일반적인 일정 확산 전략은 만료 될 때까지 약 25 일 남은 1 옵션을 작성하고 60 일 남은 1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예 : 커피가 84에서 거래 되었다면 우리는 가격이 천천히 더 높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선물 만기의 첫 번째 옵션이 나오기 전에 시장이 더 높은 경향을 보일 것이라고 예상하면서 더 많은 시간을 들여서 130 번의 파업을 넘지는 않지만 더 적은 시간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 추가 위험은 두 계약 개월 간의 차이에 있습니다. 목표는 다음 달에 커피 거래가 많지만 130 타격 가격보다 높지 않으면 우리가 판매 한 옵션의 프리미엄을 쓸데없이 만료 시켜서 모으는 것입니다. 또한 커피를 더 많이 마시면 ​​옵션을 구입할 수도 있지만 커피가 충분하지 않을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 참고 : 일부 선물 옵션은 다른 선물 계약 개월을 기준으로 거래되며 항상 거래에서 고려해야합니다. 이러한 전략이나 설명에 대한 도움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열쇠는 여전히 일반적인 시장 방향을 고수 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여러 가지 거래 시나리오를 통해 각 시장 상황을 분석 및 연구하고 위험 매개 변수에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해야합니다.


이 전략을 거래하는 기술은 언제, 어디서, 어떤 선물 시장을, 그리고 어떤 범위를 사용할지를 결정합니다. 경험이없는 옵션 상인 인 경우 브로커 보조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거래 선물 시장 용어집을 확인하십시오.


'선물 옵션 트레이딩 101'에 포함 된 내용은 오직 의견이며 어떠한 이익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위험한 시장이며 위험 자본 만 사용해야합니다. 과거 결과가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annon Commodity Trading Executive와 상담하십시오.


왜 대포 무역인가? 셀프 디렉 티브 온라인 트레이더 Broker-Assisted Traders 선물 거래 시스템 관리 계정 및 Algo 트레이딩 International Traders Foreign 중개인 소개 소프트웨어 E-Futures International TransAct AT CQG 트레이더 Trade Navigator MetaTrader 4 FireTip (Mac 호환) MultiCharts OptionVue iBroker Tools 지원 & amp; 저항 수준 일상 거래 신호 라이브 S & P Pit 오디오 프리미엄 차트 매일 연구 계약 사양 주문 유형 커뮤니티 주간 뉴스 레터 자주 묻는 질문 교환 회사 회사 소개 연락처 배선 지침 채용 정보 회장의 서신.


위험 공개 : 과거 결과가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선물 거래 손실의 위험은 상당 할 수 있으며 재무 상황에 비추어 그러한 투자의 내재 된 위험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Ninjatrader 외환 데모

NinjaTrader. FXCM에서 NinjaTrader를 사용하십시오. NinjaTrader 사용자는 FXCM의 글로벌 은행, 금융 기관, 프라임 브로커 및 기타 마켓 메이커를 포함한 외환 유동성 공급자의 대규모 네트워크에서 경쟁력있는 가격 및 품질 실행을받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무료 NinjaTrader Practice 계정. NinjaTrader를 방문하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무료로 제공되는 & 50,000 Practice 계정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전략 작성기. 전략 마법사를 사용하면 사용자 지정 프로그래밍 언어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자신 만의 자동화 된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분석기. 시장 분석기는 현재 시장 상황 및 거래 기회에 대한 스냅 샷을 제공하는 견고한 실시간 견적서입니다. 시장 재생. Market Replay 기능을 사용하면 시간이 지나면 주말에 온라인으로 레벨 1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위험 경고 : 당사의 서비스에는 증거금으로 거래되고 예치 된 금액을 초과하는 손실 위험을 가진 제품이 포함됩니다. 제품이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FXCM에 대해서. 인기있는 플랫폼. 소프트웨어 시작. 추가 자료. 고객 서비스. FXCM 정책. 고위험 투자 고지 : 마진에 대한 외환 / CFD 거래는 높은 위험도를 지니 며 예금을 초과하여 손실을 견딜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가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소매 및 전문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현지 법률 및 규정에 의해 부과 된 특정 제한 사항으로 인해 독일 거주 고객은 기탁 된 자금을 완전히 상실 할 수는 있지만 기탁 된 기금을 초과하는 후속 지급 의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시장과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알고 충분히 이해하십시오. FXCM 그룹 (집합 적으로 "FXCM 그룹") 내의 모든 EU 지점

거래 시스템 forex 다운로드

무료 forex 다운로드를 요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세부 정보는 엄격하게 보호되고 안전하며 절대 판매되거나 공유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만큼 스팸을 싫어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합니다! 최고 Forex 무역 소프트웨어.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무료로 모든 Quality Metatrader 4/5 지표, EA, 트레이딩 전략 및 Forex 시스템을 다운로드하십시오! Copyright 2017 by FXTSP. Bollinger Band Bounce 거래 전략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수익성있는 출자와 출입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격 변동성과 시장 변동성을 결합합니다. 저 위험으로 거래 당 최대 100 Pips는 진입, 중단 손실 및 이익 규칙을 포함하며이 전략을 배우고 10 분 만에 거래합니다. 스텔스 외환 거래 시스템. Stealth Forex는 일중 스캘핑에 사용할 수있는 외환 전략이며 장기간의 거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Stealth Forex는 5 가지 주요 지표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통화 쌍에 더 적합합니다. 스텔스 외환 거래 시스템의 특징. 전략 유형 : 스캘핑 플랫폼 : Metatrader4 통화 쌍 : 권장, 주요 거래 시간 : 유럽 세션 기간 : M5 이상 권장 브로커 : Alpari. Stealth Forex가 시장에 진입하는 규칙. 스텔스가 매수인을 매수하고 스텔스 LCD가 녹색으로 바뀌면 엔트리를 사십시오. 동시에 표시기 스텔스 하이브리드의 히스토그램은 너무 초록색이며 레벨 0 이상입니다. 스텔스 하이브리드 라인 표시기가 위로 향하게됩니다. 빨간색으로 색이 바뀌는 동안 종료하십시오. 지시등 중 하나 이상을 구입하십시오. 항목을 판매 할 때, 스텔스 표시가 판매되고 스텔스 LCD가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동시에 표시기 스텔스 하이브리드의 히스토그램 또한 빨간색과 0 이하입니다. 스텔스 하이브리드 선 표시기가 아래쪽을 가리 킵니다. Stealth가 판매하거나 Stealth LCD를

옵션 위험 관리 전략

위험 관리 & amp; 자금 관리. 거래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자본 및 위험 노출을 정확하게 관리해야합니다. 어떤 형태의 투자로도 위험은 피할 수 없지만 위험에 노출되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핵심은 위험 자금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입니다. 항상 위험 수준에 대해 편안하고 지속 불가능한 손실에 노출되지 않도록하십시오. 돈을 관리 할 때도 같은 개념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있는 자본을 사용하여 거래해야합니다. 너 자신을 과장하지 말라. 효과적인 위험 및 자금 관리는 성공적인 옵션 거래에 절대적으로 중요하므로 이해해야 할 주제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우리는 위험 노출 관리 및 예산 관리에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하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 봅니다. 거래 계획 사용 옵션 스프레드로 위험 관리 다각화를 통한 위험 관리 옵션 주문을 이용한 위험 관리 자금 관리 & amp; 위치 크기 조정. 거래 계획 사용. 거래 활동을위한 지침과 매개 변수를 제공하는 상세한 거래 계획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계획의 실제적인 용도 중 하나는 돈과 위험 노출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주는 것입니다. 귀하가 계획하고있는 위험의 수준과 귀하가 사용해야하는 자본의 양에 대한 세부 사항을 포함시켜야합니다. 귀하의 계획을 따르고 귀하가 옵션 거래를 위해 특별히 할당 한 돈만 사용함으로써 투자자와 거래자가 만드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 인 피하기 돈을 사용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돈을 잃을 여유가 있거나 다른 목적으로 따로 두어야하는 돈으로 거래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거래에서 합리적 결정을 내릴 확률이 훨씬 적습니다. 옵션 거래와 관련된 감정을 완전히 없애기는 어렵지만 실제로하고있는 일과 그 이유에 가능한 한 집중해야합니다. 감정이 이어지면 잠재적으로 초점을 잃기 시작하고 비합리적으로 행동해야합니다. 그것은 가능하게 당신이 예전처럼 악화 된 이전 거래에서 손실을 쫓아 낼 수 있거나, 보통 wouldn†™ t가 만드는 거래를 할 수 있습니